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FAQ

[자주 묻는 질문] 먼저 확인후 Q&A를 이용하세요!

게시판 상세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iqbox 2008-06-11 1495

배송추적 상 배송완료임에도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해당 택배사를 통해 확인하시거나

아이큐박스 고객문의처(031-794-9898)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