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FAQ

[자주 묻는 질문] 먼저 확인후 Q&A를 이용하세요!

게시판 상세
A/S 접수는 어떻게 해요?
iqbox 2018-10-22 7318



구입하신 상품의 부품누락 및 상품하자 등의 경우 [COMPANY] - [Q&A] 를 통해 A/S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글 작성 시 증상 및 요청부품을 자세히 작성해주실수록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며 

처리 기간은 최대 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단의 신청양식을 빠짐 없이 작성해주셔야 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양식>

수취인명 :

구매처 :

구매일자 :

상품명 :

증상내용(사진첨부 필수) :

수령인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




[A/S 신청하러 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