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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처리 기준이 알고싶어요
iqbox 2019-01-04 45656





당사 A/S 처리기준에 따라 부품의 누락, 사출불량, 초기파손 등의 불량건의 경우 A/S,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보증기간이 6개월임에 따라 해당 시일이 지난 경우 유상처리가 불가피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로 A/S가 일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①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분실 또는 파손 (유상처리)

② 완제품(일체형) 또는 부품으로 수리 및 교체가 불가한 경우

③ 상품 단종으로 인한 부품 수급이 불가한 경우



또한 당사 브랜드 중 playmobil 상품의 경우 관상을 목적으로 하는 정교하게 제작된 수집용 피규어가 아니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놀이용 장난감으로 제작되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동일 제품 간 일부 편차에 대하여
A/S 처리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 A/S 제외 항목*

 가. 프린팅 관련 : 약간의 오차, 번짐, 흐림, 누락

 나. 부품이 결합 또는 고정되나 약간의 헐거움 또는 뻑뻑함

 다. 패키지 내부 포장 상태 특성에 의해 발생될 수 있는 흠집

 라. 사출 금형의 게이트 라인, 자국

 마. 그 외 구매자의 주관적 견해에 의한 불량 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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