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큐박스입니다.
아이큐박스가 만들어낸 2024년의
특별한 순간을 모아보았습니다.
풍성한 전시부터 콜라보까지
바쁘게 달려온 아이큐박스의 1년을
지금 함께 만나보세요.
ㆍㆍㆍㆍ ㆍ ㆍ ㆍ
오프라인 만남의 확대,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는 아이큐박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큐박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오프라인 행사를 열어
고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초 타운형 전시
'플레이모빌 맨션: 6개의 방으로 놀러와'를 개최하여
다채로운 로컬 콘텐츠를 제공했고,
3m 높이의 세종대왕 피규어 포토존과
50주년 한정 공식 굿즈를 마련하여
플레이모빌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외에도 세종대왕 피규어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와
오마이의 형형색색 컬러를 직접 체험해 보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플레이모빌로 꾸며진 강동성심병원에서 즐기는
예술 치유 프로젝트 '블루버드토이'

12월에는 부산에서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한
매우 특별한 전시를 개최했습니다.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작은 세상, 큰 선물>
신세계갤러리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백화점의 코스메틱과 패션 층을 모티브로 한
‘뷰티 라운지’를 시작으로, ‘스포츠 그라운드’
‘주라지 캠핑 존’ ‘스위트 파크’ ‘신세계갤러리’ 등
백화점의 다양한 공간을 플레이모빌의 시선에서
재해석한 체험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전> 자세히 알아보기
자세히 알아보기
이렇게 아이큐박스는 2024년 한 해 동안
오감이 즐거운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 세종대왕 피규어
단독 출시 및 스타벅스와의 두 번째 콜라보
의미 있는 제품 콜라보레이션이 많았던
2024년 플레이모빌,
그 어느 때보다 피규어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위인
'세종대왕' 피규어를 단독으로 출시하여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의 특별함을 더했죠.
8.3cm 피규어에 익선관, 곤룡포, 훈민정음,
일월오봉도를 그대로 살려
세종대왕의 상징을 디테일하게 표현했으며
일반 커스텀 피규어에 비해 3년의 제작 기간 소요,
플레이모빌 최초로 한글 브랜드명을 표기하여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10월, 스타벅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협업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총 11종의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한 피규어로
플레이모빌 고객과 스타벅스의 '버디'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빼놓을 수 없는 XXL 산타를 시즌 출시!
올해는 특별히 귀여운 미니 산타 피규어도
함께 출시되어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했죠.
기존 XXL 산타와는 상반되는 크기(7.5cm)로
책상, 선반 위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플레이모빌 미니 산타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더스토리몰 오픈과 다채로운 오프라인
판매 행사로 소비자 반응 호조

올해 8월,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거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인더스토리의 온라인 판매처로
기존 아이큐박스몰이 인더스토리몰로 리뉴얼되어
확장된 카테고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리뉴얼 기념 선물 제공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높였죠.

또한, 아이큐박스는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여름맞이 썸머세일과 블랙위크를 진행하고
제23회 패밀리세일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경험하도록 하여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함께하는 즐거움,
SNS로 소통하는 아이큐박스
아이큐박스는 고객의 제품 후기를 공유하는
'아이큐박스라이프' 콘텐츠를 새로이 시작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현실감 넘치는 제품 사진들로
다른 고객들의 관심을 유발하였습니다.
또한, 올해도 브랜드 서포터즈를 진행하여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다지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외에도 일상 속 플레이모빌을
팬들의 시선을 통해 공유하는
'플모랑 놀아봄', '여름엔 플모해' 이벤트와
매달 1회씩 플레이모빌 마니아를 소개하는
'이달의 플모인' 콘텐츠를 진행하여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했습니다.
ㆍㆍㆍㆍ ㆍ ㆍ ㆍ
2025년도 아이큐박스와
풍성한 #유로플레이 함께해요!
#아이큐박스 #연말결산 #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50주년 #플레이모빌50주년기념
#iqbox #playmobil
#플모 #플모피규어
#세종대왕피규어 #플레이모빌세종대왕
#인더스토리 #인더스토리몰
#플레이모빌산타 #플레이모빌피규어
#유로플레이
안녕하세요. 아이큐박스입니다.
아이큐박스가 만들어낸 2024년의
특별한 순간을 모아보았습니다.
풍성한 전시부터 콜라보까지
바쁘게 달려온 아이큐박스의 1년을
지금 함께 만나보세요.
ㆍㆍㆍㆍ ㆍ ㆍ ㆍ
오프라인 만남의 확대,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는 아이큐박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큐박스는
다양한 브랜드의 오프라인 행사를 열어
고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초 타운형 전시
'플레이모빌 맨션: 6개의 방으로 놀러와'를 개최하여
다채로운 로컬 콘텐츠를 제공했고,
3m 높이의 세종대왕 피규어 포토존과
50주년 한정 공식 굿즈를 마련하여
플레이모빌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외에도 세종대왕 피규어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와
오마이의 형형색색 컬러를 직접 체험해 보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플레이모빌로 꾸며진 강동성심병원에서 즐기는
예술 치유 프로젝트 '블루버드토이'
12월에는 부산에서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한
매우 특별한 전시를 개최했습니다.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작은 세상, 큰 선물>
신세계갤러리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백화점의 코스메틱과 패션 층을 모티브로 한
‘뷰티 라운지’를 시작으로, ‘스포츠 그라운드’
‘주라지 캠핑 존’ ‘스위트 파크’ ‘신세계갤러리’ 등
백화점의 다양한 공간을 플레이모빌의 시선에서
재해석한 체험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전> 자세히 알아보기
자세히 알아보기
이렇게 아이큐박스는 2024년 한 해 동안
오감이 즐거운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 세종대왕 피규어
단독 출시 및 스타벅스와의 두 번째 콜라보
의미 있는 제품 콜라보레이션이 많았던
2024년 플레이모빌,
그 어느 때보다 피규어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위인
'세종대왕' 피규어를 단독으로 출시하여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의 특별함을 더했죠.
8.3cm 피규어에 익선관, 곤룡포, 훈민정음,
일월오봉도를 그대로 살려
세종대왕의 상징을 디테일하게 표현했으며
일반 커스텀 피규어에 비해 3년의 제작 기간 소요,
플레이모빌 최초로 한글 브랜드명을 표기하여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10월, 스타벅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협업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총 11종의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한 피규어로
플레이모빌 고객과 스타벅스의 '버디'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빼놓을 수 없는 XXL 산타를 시즌 출시!
올해는 특별히 귀여운 미니 산타 피규어도
함께 출시되어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했죠.
기존 XXL 산타와는 상반되는 크기(7.5cm)로
책상, 선반 위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플레이모빌 미니 산타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더스토리몰 오픈과 다채로운 오프라인
판매 행사로 소비자 반응 호조
올해 8월,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거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인더스토리의 온라인 판매처로
기존 아이큐박스몰이 인더스토리몰로 리뉴얼되어
확장된 카테고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리뉴얼 기념 선물 제공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높였죠.
또한, 아이큐박스는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여름맞이 썸머세일과 블랙위크를 진행하고
제23회 패밀리세일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경험하도록 하여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함께하는 즐거움,
SNS로 소통하는 아이큐박스
아이큐박스는 고객의 제품 후기를 공유하는
'아이큐박스라이프' 콘텐츠를 새로이 시작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현실감 넘치는 제품 사진들로
다른 고객들의 관심을 유발하였습니다.
또한, 올해도 브랜드 서포터즈를 진행하여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다지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외에도 일상 속 플레이모빌을
팬들의 시선을 통해 공유하는
'플모랑 놀아봄', '여름엔 플모해' 이벤트와
매달 1회씩 플레이모빌 마니아를 소개하는
'이달의 플모인' 콘텐츠를 진행하여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했습니다.
ㆍㆍㆍㆍ ㆍ ㆍ ㆍ
2025년도 아이큐박스와
풍성한 #유로플레이 함께해요!
#아이큐박스 #연말결산 #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50주년 #플레이모빌50주년기념
#iqbox #playmobil
#플모 #플모피규어
#세종대왕피규어 #플레이모빌세종대왕
#인더스토리 #인더스토리몰
#플레이모빌산타 #플레이모빌피규어
#유로플레이